고객헌장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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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
  • 전화응대
    1.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말을 끝까지 경청하고
    성실한 태도로 응대하겠습니다.
    2. 전화벨이 3번 울리기 전에 받도록 하고,
    첫인사, 소속,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3. 고객문의 시에는 정확하게 답변드리고,
    담당직원을 연결할 경우에는 부서명, 이름, 전화번호를 안내 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 내방고객 응대
    1. 고객이 담당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건물 현관에 층별안내도, 사무실 입구에는 좌석배치도, 직원책상에는 명패를 부착하도록 하겠습니다.
    2. 항상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으며, 고객상담 및 문의시에는 주저하지 않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3. 고객이 편리한 시간에 방문할 수 있도록 사전에 일정을 조율하고, 약속시간을 정확히 지키겠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
    1. 홈페이지에는 항상 최신의 정보를 상세히 제공해드리겠습니다.
    2.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3. 홈페이지에 해당 업무별 직원연락처, 담당업무 등을 게시하여 고객들의 신속한 문의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4. 홈페이지 고객소통, 질문과 답변을 통한 문의사항에는 근무일 기준 3일 이내에 처리하고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전에 양해를 구하여 최대 5일 이내에 신속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재단직원이 고객을 방문하는 경우
    1. 고객사 방문전 전화를 통해 방문목적을 설명하고, 고객일정을 최대한 고려해 방문일정을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 업무처리 후에는 그 결과에 대해 이해하기 쉽고 정확하게 요약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1. 직원 잘못이나 불친절 등으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즉시 정중한 사과와 함께 바로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2. 직원의 불친절 또는 서비스 불만족 시에는 사실 확인 후 그 조치결과를 3일 이내에 통보하여드리겠습니다.

현재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김종규[경영평가실]전화번호031-8012-7372
만족도
평균 만족도
  • 매우만족 (매우만족 5점)
  • 만족 (만족 4점)
  • 보통 (보통 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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